‘첫 배달 미션’ 완료 시 추가 미션 기회 제공...12~21일 신규라이더 전용 이벤트 진행
배민커넥트 앱 신규가입자&기존가입자 중 배달경험 없는 라이더 등 모두 참여 가능
배민커넥트 통한 첫 배달 경험”...휴가철·방학기간 중 부수입 원하는 라이더라면 주목

<사진설명> 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앱을 통해 처음으로 배달하는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첫 배달 미션'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기간 내 배민커넥트를 통해 처음으로 배달을 완료한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첫 배달 미션’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이나 방학기간에 추가적인 소득이 필요한 사람들을 고려해 기획됐다. 그동안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서 배달해보고 싶었거나, 여유시간에 부수입이 필요해 배달을 고려해오던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처음 배민커넥트 앱을 통해 배달하는 라이더들이 간편하게 앱에 가입하고 첫 배달까지 수행할 수 있도록 공식블로그를 통해 절차를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며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언제든 배달할 수 있는 게 장점인 배민커넥트인 만큼 그동안 배민커넥트에 관심 있던 라이더들이 좋은 배달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끝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커넥트를 통해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라이더들에게 최대 4만원의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2~21일 총 열흘간 진행된다. 기간 중 언제든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하면 5000원이 지급되며, 그동안 배민커넥트에 가입돼 있었으나 실제로 배달을 수행한 경험이 없는 경우와 배민커넥트에 신규 가입한 경우 모두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배달 미션 이벤트의 달성 여부는 미션 수행 직후 앱 내 배달 미션 메뉴(앱 메인 화면 내 ‘배달미션’ 혹은 마이페이지 내 ‘배달미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미션 달성에 따른 혜택은 8월 2일 지급된다.

 

첫 배달 미션을 완료한 라이더에게는 첫 배달을 완료한 다음 날부터 7일 동안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두 번째 미션에 참여할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매일 오후 5~8시 중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하면 5000원을 지급하며, 7일 동안 매일 1건 이상의 배달을 완료할 경우 최대 3만5000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첫 배달 미션을 달성한 다음 날부터 일주일간 매일 추가 배달미션을 수행할 경우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두 번째 미션 역시 앱 내 ‘배달 미션’ 메뉴와 공지사항에서 상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배달을 수행해 완료한 다음 날부터 미션 달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미션 달성에 따른 혜택은 첫 배달 미션 달성 시의 혜택과 함께 8월 2일 일괄 지급된다.

 

우아한청년들 관계자는 “최근 휴가철 및 방학기간을 맞이하며 N잡·부업으로 배민커넥트 배달업무를 경험해 보려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배민커넥트를 통한 첫 배달 미션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