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자랑부터 시작해도 될까요?
배민커넥트가 2023 소셜아이어워즈에서 블로그 부문 최고대상을 받았습니다! 짝짝짝
최고대상 수상자 중에선 유.일.하.게. 대행사가 아닌 본사 구성원이 상을 받았기에 더욱 의미 있는 상이었는데요.
블로그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한 우아한청년들 구성원 모두가 만들어낸 결과였어요.
시상식에는 우아한청년들을 대표해서 브랜딩과마케팅실이 참석했습니다.
수상 후 다 같이 축하하며 트로피 사진 수십 장을 찍고 난 뒤 기쁜 마음으로 시상식장을 빠져나왔어요.
"이제 일하러 가야지...🚶🏼"
축제가 끝나고 다시 현실로 돌아갈 시간
잠깐의 외근 후 사무실 자리로 돌아와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사무실 분위기가 조금 묘하다 싶더니 이내 부산스러워지기 시작했어요.
부름을 받고 나가보니, 건조했던 사무실 코웍이 축하 파티장으로 변해 있었습니다.😮
(실장님 빼고) 아무도 몰랐던 깜짝 이벤트!
'우아한청년들'이라는 회사 이름으로 큰 상을 받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 피플팀에서 준비해 준 자리였어요.
🎂 파티의 시작, 축하 케이크
예로부터 축하하는 자리라면 빠지지 않는 전통 음식이 있죠.
아일랜드 테이블 위에 포슬포슬 백설기 케이크가 떡~하니 놓여 있었습니다.
백설기에는 우아한청년들과 배민커넥트 로고까지 새겨져 있어 먹기 아까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 파티의 상징, 레터링 풍선
코웍에는 배민커넥트를 상징하는 민트색 풍선과 최고대상을 상징하는 금색 풍선이 짝을 이루어 두둥실 떠 있었는데요. 마치 기쁜 일이 생기면 입구에 현수막을 내거는 온정이 넘치는 동네에 금의환향 돌아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저히 촬영 버튼을 참을 수 없는 광경에 모두가 카메라를 들고 찰칵, 찰칵! (SNS 업데이트를 참을 수 없었다고 하네요)
💐 파티의 꽃, 그리고 최고 카드!
축하 파티의 클라이맥스는 바로 생화 꽃다발과 '최고' 카드였는데요.
휴대성을 고려한 미니 꽃다발은 축하받는 기분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었고,
실장님의 축사가 담긴 카드는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했어요.
깜짝 축하 파티 덕분에 우리에게 생긴 기쁜 일을 마음껏 축하하고 동료들과 따뜻한 대화를 나누는 완벽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쉽게도 축하 현장에 모두가 함께하지는 못했는데요. 수상 소식을 접한 전국 각지의 우아한청년들 구성원 모두가 진심으로 기뻐하며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었답니다.
이렇게 우청에는 또 하나의 작은 추억이 쌓이게 되었어요. 회사를 다니며 쌓는 조그마한 추억들은 옆에 있는 동료를 한 번 더 바라보게 하고, 더 오래 같이 일하고 싶게 하는 이유가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우아한청년들의 이름으로 축하할 일이 더 많아지기를 바라게 되는 하루였습니다.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준 피플팀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글을 마칩니다. 🥰